적그리스도는 누구인가?

  
 

현 시대에 나타나는 이단(異端)과 거짓 선지자들의 동일한 공통점은 교만입니다. 저들은 예수께서도 모르신다는 종말의 시기를 오직 자신들만이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거짓 선지자들은 기록된 성경 말씀을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교회에 혼란을 가져오고 순진한 영혼들을 미혹함으로 인하여 직장을 버리게 하며 가정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이 사람들이 영적 교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말씀에서 떠났노라고 전합니다. 지나쳐 그리스도의 교훈(말씀) 안에, 거하지 아니하는 자는 다 하나님을 모시지 못하되 교훈(말씀) 안에 거하는 그 사람은 아버지와 아들을 모시느니라(요이 1:9)
 

지난 한국 교회 이단들의 유형을 살펴보면 살기가 힘들던 시절에는 기복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경제 발전으로 인해 사람들의 지식이 높아지고 생활이 나아지자 이제는 말씀으로 수많은 영혼들을 미혹하는 시대로 변했으며 결국 신 * 지의 출연으로 정점을 찍은 것입니다. 이제는 진리의 말씀에 거하지 않으면 사단의 시험에서 신앙을 지키기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에덴동산에서 하와가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함으로 인하여 사망에 이른 것같이 성도들이 종말(終末)의 시대에 사단과 치루어야 하는 마지막 전쟁은 곧. 말씀의 전쟁입니다. 부름 받은 자녀들이 성경을 올바로 모르면 거짓 선지자들에게 시험과 고통을 당하게 되며 저들도 가롯 유다와 같이 '질병을 치유하며 하늘에서 불을 내리는' 기적을 행할 수가 있습니다.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여 할 수만 있다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마 24:24) 

"할 수만 있다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 어떠한 말씀입니까? 우리의 신앙 여정에 방심은 금물이요 마귀는 택함 받은 성도들을 천국 문 앞까지 따라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더불어 이단들이 영혼을 유인하는 수단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세상 종말의 시간이며 미혹의 영(靈)이 심히 두려운 이유는 성경을 많이 알고 있는 사람들이 넘어간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세상 종말의 시기를 두 가지로 나눌 수가 있으니 먼저는 각자 맡은 사명을 마치고 하나님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요 다음은 성경의 약속대로 예수께서 이 땅에 임하시는 날입니다. 그러므로 내일을 알 수 없는 우리는 개인적인 종말론을 지향해야 하며 구원의 확신 가운데 오늘이 나에게 주신 마지막 날이라 생각하고 사는 자에게 그 시기는 더 이상 의미가 없습니다.
 

성령으로 거듭난 영혼의 삶에 목적은 하나님의 나라에서 영원히 누릴 상급에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보이지 아니하는 사단과의 영적 전쟁에 참여한 예수 그리스도의 군사들이며 이 시대에 나타난 적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여 미혹하는 거짓 선지자입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영(靈)들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靈)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先知者)가 세상(世上)에 나왔음이라“(요일 4:1) 아멘!

 

 

블로그 이미지

itworldkorea

IT korea가 세상(world)을 변화시킨다.

,